선암호수노인복지관, 개관 10주년 행사 겸 실버문화축제 성료

선암호수노인복지관(관장 이성호)이 지난 16일 오후 2시 개관 10주년 기념행사를 겸해 실버문화축제 일환으로 홍보영상 경연 대회도 함께 개최했다. 사진=이정길

선암호수노인복지관(관장 이성호)이 지난 16일 오후 2시 개관 1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복지관 측은 지난 9월 19일부터 복지관 내부 전용게시판을 통해 사전 홍보를 진행했고, 많은 회원들이 행사장에 모여 축하했다.

이번 행사는 15~16일 실버문화축제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홍보영상 경연 대회도 함께 열렸다. 모두 250여명이 참가한 이 대회는 열띤 경쟁 속에서 최종 수상자를 선발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성호 관장은 수상자들에게 상장과 기념품을 수여하며 격려사를 전했다. 이성호 관장은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이 각자의 적성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평소 쌓아온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음에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의 노년의 삶이 더욱 밝고 활기차며 건강한 삶을 누리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번 기념행사는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 복지관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평가받았다. 선암호수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이정길 기자
이정길 기자
* 범사에 감사하자

관련기사

인기기사